해외호텔 사용시 유의사항
※ 해외호텔 무료숙박 서비스를 이용하실 플래티늄 등급 고객님께서는 VIP회원 홈페이지(https://vip.bccard.com)에서 예약진행 부탁드립니다.
베드타입
Double/Twin의 경우 2인 숙박이 가능한 객실로 베드타입은 체크인시 호텔 사정에 따라 변경 될수 있습니다.
Triple의 경우 3인 숙박이 가능한 객실로 경우에 따라 여러 침대타입의 객실이 배정됩니다. (침대 3개 확정아님)
일본의 Semi Double 룸타입의 경우, 대부분 Single 객실과 베드 및 객실 사이즈가 동일하며 투숙 인원에 따른 요금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아동기준 [도시 및 호텔마다 규정이 다르므로 그때 그때 확인요망]
호텔마다 아동에 대한 규정이 다를 수 있으므로 아동 예약 시는 반드시 생년월일을 제공하여 주십시오.
※ 현지에서 예약되지 않은 추가 투숙 인원에 대한 문제 발생시 당사의 책임은 없으며 투숙시 추가 인원에 대한 입실 거부 및 추가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미성년자는 단독 투숙이 불가능하며(미성년자의 기준은 보통 만 19세(미주는 만 21세)이며, 도시 및 호텔마다 규정이 다를 수 있음), 반드시 성인을 동반해야만 투숙이
가능합니다.
아동은 성인과 동반만 가능한 조건으로 아동에 대한 침구나 조식이 불포함 되어 있습니다.
※ 아동조식의 경우, 호텔 마다 규정이 상이하니 체크인 시 확인 및 추가 금액 지불하여 이용부탁드립니다.
예약 취소 및 변경
예약의 취소나 변경은 예약확정서에 나와 있는 취소마감일까지 이루어져야 하며 이후에는 취소수수료가 발생합니다.
예약 시 취소 마감일과 취소약관 필히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 상기 취소마감일(결제마감일)은 현지 사정에 따라 취소마감일이 앞당겨질 수 있습니다.
요청은 반드시 예약한 여행사로 연락하여야 이 후의 취소나 변경에 따른 불이익을 당하지 않습니다. 호텔에 직접 요청한 변경/취소는 유효하지 않습니다.
변경이나 취소에 대해 당사는 호텔과 별도의 계약조건을 가지고 있으므로 호텔의 일반규정보다 우선합니다.
첫날 숙박이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No show), 전체 숙박일의 예약이 자동 취소되며 익일 체크인이 되지 않습니다. 모든 변경/취소는 한국시간 기준입니다.
태풍.해일,화산폭발 등의 천재지변으로 항공(선박)이 결항된 경우, 취소료는 약관에 의거 하며 결항 증빙서류를 호텔에 제출 후 취소료 웨이버 가능여부를 최종
확인합니다. 이때, 결항 증빙서류 제출은 필수 입니다.
- 근무시간 내 : 예약하신 대리점에 결항증명서를 전달 해 주시고 취소 요청을 해주세요.
- 근무시간 외 : 투숙호텔로 직접 전화 후 취소 요청을 해주세요 (취소 해준 호텔담당자의 이름을 꼭 확인 해주세요) 요청 후 예약하신 대리점에 재확인 해주세요.
※ 사전 취소 조치가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NO-SHOW), 천재지변이라 하더라도 환불처리가 매우 힘듭니다.
현지 체크인시 호텔자체의 비정기적인 세일로 인한 차액 환불은 요구할 수 없으며, 현지 발생 문제제기는 체크인 기준 한달 경과 시에는 접수처리가 불가능합니다.
입실 시간정보
[Late Check-in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늦은 시간에 체크인 시,호텔측에서는 NO-SHOW 예약(미투숙예약)으로 간주하여 고객님의 예약을 임의로 취소 할 수 있습니다.
이를 방지 하기위해, 18시 이후 체크인 하실 경우 늦은 체크인(Late Check-in)임을 호텔에 사전 전달 해야하며 항공편명과 항공스케줄, 체크인 예상 가능시간등을
도우미 대리점에 전달해주십시오.
※ 참조 : 리조트 & 일본료칸과 같이 석식이 포함 된 객실을 예약 하실 경우, 18시 이후의 늦은 체크인 시 석식을 이용하지 못할 수 있으며,당일 투숙객에 맞춰 사전
식재료 구입을 하는 관계로 식사에 대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Early Check-in 경우]
호텔의 예약시스템에 따라 규정된 체크인 시간보다 일찍 체크인을 진행 하실 시, 예약을 못 찾을 수 있습니다. 규정된 체크인 시간에 체크인 하시길 권장합니다.
호텔별로 체크인 시간이 상이하나, 보통 체크인 시간은 15시 이후이며, 이른 체크인의 경우 당일 객실상황에 따라 가능여부가 확인되며, 이른 체크인 서비스에 대한
추가비용이 청구 될 수 있습니다. (현장에서 확인 필수)
[Late Check-out의 경우]
보통 16~18시 기준으로 호텔 1박 정상요금의 약 50%가 부과되며, 가능 여부확인 및 요청은 현지호텔에서 직접 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비용 호텔별로 상이)
긴급연락처
예약 또는 호텔 이용에 문제가 발생 할 경우 바우처 상의 긴급 연락처(Emergency contact)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근무시간 중이라면 예약하신 대리점으로 연락해 주시기 바라며(근무시간 : 주중 오전9시-오후18시), 근무 외 시간일 경우 긴급연락처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전화 문의 시 Booking reference 를 함께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긴급 연락처는 호텔공급처에서 제공하는 것으로, 영어응대로 제공됩니다.
호텔 체크인 절차 중
호텔 Front Desk에서 신용카드 보증금(Deposit)을 요구하는 경우, 이는 미니바, 전화사용, 호텔기물 등에 대한 보증금으로써 전혀 사용 내역이 없으면 퇴실 시
100% 환불됩니다.
현지 체크인시 호텔자체의 비정기적인 세일로 인한 차액 환불은 요구할 수 없으며, 현지 발생 문제제기는 체크인 기준 한달 경과 시에는 접수처리가 불가능합니다.
※ 단, 취소 및 변경 약관에 따라 변경 수수료가 발생하거나, 환불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단, Check-out 이후 2주 이내에 호텔의 증빙(Folio)을 제출하신 경우에 한해 확인이 가능하오니 이 점 주의 부탁 드립니다.
숙박 시, 영수증
호텔에서는 숙박비 영수증이 발행되지 않으니, 영수증이 필요하신 분은 예약한 여행사로 요청하여 주십시오.
호텔 포인트 적립
여행사(에이전시)를 통한 호텔예약은 호텔 자체 마일리지 또는 리워드 포인트 적립이 불가한 점 이용에 참고 부탁 드립니다.
고객요청사항
※ 반드시 확약은 아니며 호텔 사정에 의해서 확정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금연/흡연룸으로 요청 하셨더라도 호텔 상황에 따라 배정이 불가 할 수 있습니다.
금연으로 지정된 호텔에서 흡연하는 경우 해당 호텔의 정책에 따라 벌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체크아웃 이후라 하더라도 적발될 시에는 고객의 동의 없이 결제가 이뤄질 수 있습니다.
추가비용
일부 도시의 호텔에서 Resort Fee/Tourist Tax/City Tax/Accommodation tax/입욕세 등과 같은 비용을 청구 할 수 있습니다.
(체크인/아웃시 호텔에서 지불 하셔야 합니다.) (도시, 호텔등급에 따라 금액은 상이할 수 있으며, 현금지불을 요구 할 수 있습니다.)
기간 : 일부 도시 호텔의 경우 크리스마스/연말기간/춘절 기간 등에 의무디너(갈라디너)를 시행하고 있으며, 해당 기간 투숙 시, 의무 디너에 의한 추가비용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조식 관련
라운지 사용이 포함된 룸으로 예약 하신 경우, 반드시 라운지에서 조식을 이용해야 하는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일반 조식당 이용 시 추가 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조식은 일반적으로 American Breakfast, Continental Breakfast, English Breakfast로 구분됩니다.
예약하신 룸타입 및 계약 조건에 따라 조식 타입은 상이할 수 있으며, 체크인 시 안내를 받고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기타
칸쿤지역 일부 리조트에서 투숙객에게 크레딧을 제공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나투어를 통한 예약의 경우 리조트 크레딧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미주지역 대부분의 호텔에서는 투숙 시 객실용 슬리퍼, 욕실가운, 생수가 제공되지 않습니다.